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괜찮은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위례가 신도시로 크게 각광받고 있는데 이것저것 참 많이 들어오고

사람도 굉장히 많아졌는데 이쁜카페는 잘 없고 상가 안에 커피만 파는 그런곳만 있더라구요

그러다가 서일로 카페거리라는 곳이 있어서 구경 하던중에 마음에 드는 카페가 있어서 소개합니다.

 

 

정문 입구입니다.

골목에 위치한 곳인데 아무생각없이 지나면 카페인지 모르고

그냥 지나치게 생겼네요 ㅋㅋ 입간판이나 그와 비슷하게 있음 더 좋을거 같네요

 

 

시간대는 거의 온종일 하고 있으며 음료뿐만 아니라 

음식도 같이 팔고 있어서 브런치 카페로도 사용가능 한것 같네요

 

 

프론트 및 메뉴판

카페가 이쁘긴한데 커피값은 만만치 않더라구요..

 

 

케익도 여러 종류로 있어서 좋네요

 

 

카운터 옆에 이런게 있길래 궁금해서 가봤는데요

딱 사진처럼의 공간만 있고 지하에 따로 마련된 곳이라서

소모임 할 경우에 대관해서 쓰면 아주 좋을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아아랑 솔트크림라떼 시켰습니다.

커피는 뭐 무난무난

커피솔트는 빨대를 쓰지말고 커피가 넘어올 때 까지 쭉 들이키는게 좋더라구요

 

 

테이블에 있던 메뉴판입니다.

브런치 느낌으로 파는 메뉴들인데 맛이 궁금하네요

 

 

내부 사진입니다.

주문하고 이렇게 반층 올라가야 좌석들이 나옵니다.

 

사진에서 오른쪽으로 더 들어가면 진짜 좋은 자리 나오는데

사람들이 안빠져서 내부는 못찍었네요 노트북들고 가거나 책보기에 너무 좋은

좌석입니다.

 

 

그리고 이 카페 감동 포인트가 있었는데

사진 보시면 이런 테이블 좌석엔 콘센트가 없기 마련인데 사진보시면

각 자리마다 어떻게든 만들어주셨어요ㅠㅠ 진짜 이건 너무 최고

앞자리에도 다 있고 다른 좌석들도 앵간하면 근처에 있었습니다.

 

이렇게 콘센트를 마련해주셨는데 서비스가 거기서 그치지않고

충전기와 삼각대까지 대여해주시는것 같았습니다.

저희는 충전기를 고맙게 잘 빌려썼어요!

 

 

이쪽은 후문인데 뒤로 나와보니 주차공간도 있는거 같아서 

차타고 오기에도 좋은것 같네요 대신 주차하고 오래 있으면 차빼달라는 요청이

자주 있을 수 있겠네요 ㅋㅋㅋ

 

 

위례에 아직 이쁜카페를 못찾았는데..

드디어 하나 찾았네요 ㅋㅋㅋ아주 맘에듭니다.

하지만 커피 가격이 좀 비싸서 자주오긴 힘들어도 가끔 놀러가고 싶을때 여기오면

좋을거 같네요~ 추천합니당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