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술 좋아하시나요?
저희집은 요새 와인을 즐겨 마십니다. 특히나 40년넘게 줄곧 소주만 드시던 아버지가
연세가 드시면서 소주에서 와인으로 취향이 바뀌셨더라구요

실제로 우리나라 와인 연간 수입량은 꾸준히 증가하여 5년만에 약 2배가까이 증가하였고
삼겹살 식당에서 소주대신 와인을 찾기도 한다고 합니다.
이처럼 와인을 많이 먹다보니 꼭 백화점이나 큰 마트가 아닌 편의점에서 와인판매량이 크게 늘기도 했구요.



오프너가 없을때 열기
오프너로 열기

하지만 와인을 마실 때 처음부터 난관에 봉착하게 되는데요.
오프너 없이는 못 마시거나 오프너를 사용하더라도 사용법을 잘못 익히면
코르크만 뜯겨나간채 난감해지는 경험 다들 한 번씩은 있을겁니다.

그리고 오프너로 숙달되었다 하더라도

술 마실 때 매번 저걸로 힘겹게 따는게너무 귀찮고 불편하더라구요!!!

젊은 저도 불편한데 아빠가...
그것도 술에 취한 아빠가 저걸 매번 따실려면 얼마나 귀찮겠습니까?
그래서 이번에 새로 찾은 아이템을 선물해 드렸죠

전동 와인 오프너 크리스탈 클라우드

찾게된 배경은 뭐 별거 없었어요
이 귀찮음을 나보다 먼저 발견한 누군가가 이걸 자동화해서 팔고 있을거다 라는 믿음으로
네이버에 검색했더니 이게 나왔어요

하지만 여러 제품들이 있었고 정말 값싼 제품과 살짝 가격이 있는 이 제품이 섞여 있었는데
처음에 싼거 사고 와인을 더 좋은걸 사서 선물해드리자 했었는데
그래도 비싼게 더 나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이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근데 구매 해보니까 실물이 이게 진짜 고급스럽고 너무 이쁘더라구요
무슨 상패 같기도 하고........... ㅋㅋ
아무튼 디자인이 중요한 선물에는 이게 최고같네요 저혼자 집에서 쓸거였으면 싼거 샀을테지만
부모님한테 드릴거고 또 선물용이니까 이게 훨 나은 선택이였습니다.


간단 사용법
-제품 위 뚜껑으로 비닐을 동그랗게 짜르고 제거한다.
-와인을 기계에 넣고 코르크가 제거되길 기다린다.
-기계를 가로로 눕히고 기다리면 코르크가 빠진다.

사용 후기
위에 보시면 화살표가 있는데 같은 방향으로 압력을 주시고 와인병을 돌리시면
처음 비닐을 아주 이쁘게 뜯을 수가 있어요 근데 이게 잘 안되실 수 있는데
원리가 두번째 사진처럼 칼날이 있는데 저쪽으로 비닐이랑 맞닿게 하고 그걸 돌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와인을 기계안으로 넣고 살짝만 밑으로 눌러주면 알아서 지이이이이잉 하고 코르크를 제거해줍니다.

어때요? 참 쉽죠?

시끄러운 소리가 끝나면 제거된거니까 꺼내서 드시면 되고 기계에 있는 코르크 제거는
기계를 가로로 돌리시면 알아서 빠져나옵니다.
아래에 준비된 조교의 영상을 보시도록 하시죠 ㅎㅎ

아그리고

이 빨간 버튼은 기계를 가로로 돌려 코르크 제거하고 있는데 안빠질 때!!!
3초정도 꾹 눌러주시면 다시 제거 기능이 돌아갑니다.

또 이 제품은 usb충전식입니다.
완충 시 60번인가? 사용 가능하다는데 지금 여러번 사용해봤는데 아직두 절반이나 남았네요
기계를 따로 on/off 하는 기능도 없으니 사용하실 때마다 이 점멸등으로 확인하시고
한 칸 남았을때 잠깐 충전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링크입니다.

참고로 업체로부터 받은건 없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k-corp/products/4959141883

 

 

※※※※※※※※※※※※※※※※※※※※※※※※※※※

+약 3달간의 후기

일단 아버지가 너무 좋아하시네요, 친구분들에게도 자랑 엄청 많이 하시고..

너무 편해서 2병만 마실걸 3병, 4병 마시게 된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건강이 조금 걱정이 되지만..

너무 흡족해 하시니까 너무 보람차고 좋네요!! 

 

 

시범영상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