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맛집

선릉 맛집 참치공방

이안_ian 2021. 11. 7. 19: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치가 무한리필이 되는 참치공방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엔 비싼 참치를 계속 리필 할 수 있다는점이 흥미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간만에 참치가 매우매우 땡겨서 이번에 마음껏 먹고 1년동안은 안갈 생각으로

다녀왔습니다.ㅋㅋㅋ

 

하지만 무한리필이 된다는 슬로건이 무색하게도 3번정도 리필해보면 물리게 됩니다......

그리고 이정도 참치 리필은 일반 참치집 가서도 되는것으로 알고 있어서

무한리필에 큰 의미를 둘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그냥 눈치 안보고 계속 더 달라고하기 좋은 식당정도면 좋을것 같네요

리뷰 시작합니다.

 

 

2층에 위치한 선릉점은 입구 바로앞에 입간판으로 메뉴판을 세워놨네요.

맛참치에서 스페샬로 업그레이드하면 참다랑어가 추가되는걸로 알고 있고

참치도 이쁜 틀에다가 담아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참알못이라 맛참치 이상의 값 지불은 낭비라고 생각되어 저렴미로 가게되었습니다.

 

나머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ㅋㅋ

 

 

약간 근교에 XX랜드 같은 곳에서 볼 수 있을거 같은 빨간 사다리네요ㅋㅋㅋㅋㅋ

하지만 올라가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간판이 있습니다.

 

 

월~토 운영

브레이크 타임 3시 ~ 5시

이것만 주의하면 될것 같습니다. 깨알 정보로 화장실은 밖에 깨끗하게 관리중이더라구요~

 

 

내부사진은 못찍었지만...

가장자리에는 룸으로 구비되어 있으며 가운데 자리에는 룸이 아닌 뚫린 공간에 식탁이 되어있습니다.

예약을 하진 않았지만 자리가 남아 있어서 저희는 룸으로 들어가서 식사를 하게되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밥 먹는게 참 좋더라구요!! 그리고 위 사진처럼 밑에가 뚫려있는 구조라 발도 굉장히 편했습니다.

 

프라이빗한 공간이 있다보니 중요한 자리에 예약하게되면

센스쟁이가 될 것 같습니다 ㅋㅋㅋ

 

 

주문은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맛참치로 했구요

이날 축하할 일이 있어서 사케도 하나 시켰는데 제일 먼저 나왔네요

위와 같이 사케잔을 따로 주십니다.

 

 

계란죽
연어스테이크?
콘샐러드
생선요리

위에가 스끼다시로 나온 음식들인데요. 서빙해주시는 분이 딱히 설명을 해주시진 않아서

정확하진 않지만 처음에 일단 계란죽으로 가볍게 스타트하여 연어 스테이크의 맛으로 느껴지는 샐러드를 먹고

처음에 소고기인줄 알았으나 충격의 생선이였던 생선요리... 저건 별로 손이 안가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치킨텐더 같은건데 딱 인원 수 만큼만 주셨네요 ㅋㅋ

 

 

대망의 참치!!!!

처음 사진이 처음 나온거고 두번째는 리필인데 큰 차이는 없고 구성은 조금 달라졌네요

이날 3번째까지 리필했는데 사진은 못찍었지만 그땐 약간 소고기 같은 더 빨간것도 있었어요

리필되는 참치의 종류는 랜덤인가봐요,,, 최대한 여러번 리필하세요

그래야 많은 종류의 참치를 먹어 볼 수 있나봐요

 

 

알탕

역시 참치만 먹다보니 넘 물려서 알탕하나 시켰습니다.

근데 얼큰함이 좀 아쉽네요... 추천드리고 싶진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이 느끼함을 잡아줄 아주 매콤한 알탕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잔잔바리 느낌

 

 

볶음우동
알밥

위 음식은 리필 3번정도 하면 주는 음식인데 이게 나올줄 알았으면 아마 알탕 안시켰을지도 모르겠네요

얼큰함은 볶음우동이 다 해줬거든요 ㅋㅋㅋㅋ 맛있으나 양은 다소 적습니다.

알밥은 3숟갈이면 끝날정도의 양

 

 

일어나기전 마지막 밥상ㅋㅋㅋㅋㅋ

난장판이네요..

참치는 결국 물려서 조금 남기고.. 역시 비싼거 시켰음 돈 낭비될뻔!!

 

 

반응형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영 맛집 전복마을  (0) 2021.11.29
잠실 월드타워 [디 라이프스타일 키친]  (1) 2021.11.08
기장 맛집 식당연화  (0) 2021.10.14
잠실 장미상가 맛집 정순함박  (0) 2021.10.02
장어덮밥 맛집 고옥  (0) 2021.09.08
댓글
반응형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