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맛집

통영 맛집 전복마을

이안_ian 2021. 11. 29. 20: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영에 다녀왔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곳으로 손꼽히는 맛집!!!!

전복마을에 다녀왔습니다.

 

 

대로변 근처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기에 큰 문제는 없으나 차로 들어갈 경우

좁은 골목길을 들어가야 하니 일행분이 먼저 내려서 주차공간이 있는지

확인하고 자리가 없을 경우 아래와 같이 디피랑 주차장을 이용합시다.

 

 

요즘 맛집들은 보통 이거 하나봐요 고객 입장에서는 간편하게

웨이팅걸고 몇명 남았는지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해서 넘 좋습니다. 

저희는 사람진짜 없을 거라 생각한 2시쯤 도착했는데요

그래도 3팀이나 있어서 20분 가량 대기했네요..

피크시간에는 진짜 어마무시할 것 같으니 점심시간 피해서 가는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런데 여름메뉴와 겨울메뉴가 조금 다르다고 하네요

저희는 블로그보고 모둠물회랑 회덮밥세트를 주문 하려고 했는데 여름 메뉴라

이미 교체가 되었다고하니 그 부분은 유의해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그거랑 최대한 비슷한

전복물회

멍게비빔밥세트를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인데 고등어도 한마리 구워주시고 굴전도 주시고 그 외 다른 밑반찬이

너무 많아서 어떻게 다먹지 싶었습니다 ㅋㅋㅋ

반찬만 먹어보면 이 집 잘하는지 못하는지 딱 감이 오는데

먹어보니 정말 그랬네요 ㅋㅋ

특이 이거 존맛...

 

 

 

전복물회입니다.

사진만봐도 진짜 먹음직 스럽고 비주얼도 대박입니다 ㅋㅋㅋ

옆에 회도 많이 주시고 가격이 아깝지 않아요 강추합니다.

그리고 은근 매운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심하진 않으니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두됩니다. 

 

 

다음은 멍게비빔밥인데

이렇게 간단하게 나옵니다.

비벼서 먹어보면 살짝 바다의 맛이 느껴지는 비빔밥이였어요.

이모님이 미역국도 주셔서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맛집이라고 소문날만큼의 맛!!!

바다 근처에서 해산물 많이 먹어서 좋았고 해산물이 주류지만 밥이 사이사이 끼는 메뉴들이라

먹어도 허하지 않아서 참 좋았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기다리는것만 아니면 통영갈 때 또 가고싶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